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속 가득한 맛있는 만두

만두 먹고 싶어서 군만두와 같이 멘보샤와 튀김도 팔길래

어제 저녁으로 먹었어요~

 

개인적으로 김말이와 매운 만두가 가장 맛났어요

 

 

 

 

초록색 만두는 곤드레 만두라고 해서 특이해서 샀는데

그냥 고기 만두와 동일한 특별한 점이 없는 무난함이 였어요

만두피가 초록색을 띄는게 곤드레인가 했네요 ㅎㅎ

 

 

 

고기 만두인데 속이 꽉 차 있고 느끼하지 않아서 맛있게 잘 먹었어요

고기 만두 느끼한 곳도 많은데 담백하고 냄새도 나지 않아요

 

 

 

 

예쁘게 빚은 만두 군만두도 맛있지만 찐만두도 맛있었어요

근데 멘보샤는.... 너무 느끼함이..ㅎㅎㅎㅎ 다시는 먹고 싶지 않은 맛이였네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