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큼직하고 맛있게 먹은 유부초밥

맛있다고 평이 있는 대왕 유부초밥 저도 근처 간 곳에 있어서

종류별로 해서 8개를 구입을 했어요~

 

개인 적으로 연어를 가장 좋아해서 연어는 3개를 담았어요

 

 

 

종류가 상당히 다양한데 유투브에서 봤을 때 연어가 가장 맛있어 보여서

연어 2개 연어 타다끼 1개 해서 총 3개를 구입을 했어요

 

 

 

제일 별로 였던건 크랩인데 게살이 진짜 너무 비려서 실망스러움이..

너무 별로여서 아쉬웠어요 ㅠㅠ 다음에는 먹지 말아야 겠어요

 

 

 

생각대로 연어가 가장 맛이 좋았어요~

유부 안에 들어있는 밥도 짜지 않고 좋았는데 크기가 크니까

조금 먹기 불편함이 있었지만 연어가 가장 맛이 좋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