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달달한 당충전은 맛있는 빵으로

당충전이 필요할 때 달달한 디져트가 생각이 나는데

오늘은 맛있는 빵을 먹었어요!

 

 

 

 

초코 크라상인데 많이 달거라고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많이 달지 않고 맛있게 먹었어요

 

그리고 올라간 초코칩이 씹히는데 달달하니 맛있어요!

 

 

 

이건 바닐라맛 크림이 들어가는데 이 것도 많이 달지 않고

정말 꿀맛... 페스츄리 빵은 부드러워서 좋아하는 빵인데

크림이랑 같이 해서 먹으니까 더 맛있네요

 

 

 

먹는데 가루가 많이 떨어져서 밖에서 먹기는 힘들고

집에서 편하게 먹어야 하는 단점이 있긴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