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가을이니 독서의 계절로 빠지기

 

 

요즘 독서에 빠졌어요 물론 두껍고 그런 책은 아니고 ㅎㅎ

가볍게 후다닥 읽을 수 있는 그런 책이지만요~

 

가을이 되지 마음이 독서를 해야 겠더라고요

그래서 긴 책은 읽지는 않지만 이렇게 가볍게 빨리 읽을 수 있는

책을 골라서 요즘 읽고 있어요~

 

 

 

 

 

이 책은 제가 선물을 받은 책인데 어떻게 보면 그림 위주지만

문장 하나하나 와 닿는 말도 있고

제가 동물을 좋아하다 보니 나름의 보는 재미도 쏠쏠해요

 

 

 

 

 

책을 읽게 되면 뭔가 마음이 정리가 되고

기분이 한결 좋아지는 부분도 있어요

 

그리고 뿌듯함도 드는 ㅋㅋㅋㅋ

가끔 소설을 읽어 보고 싶기도 한데 이상하게 책으로 읽을 때는

왜이리 손이 가지 않는지 ㅠㅠㅠ

 

 

 

 

 

이렇게 짧막 짧막한 책부터 시작해서 조금씩 글 위주의

책을 읽는 것으로 해야 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