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은은한 라일락향이 좋은 이브로쉐향수

 

 

향수를 구입할 때 저는 은은한 향을 선호 해요
그래서 지속력이 짧아도 처음 뿌릴 때
향이 약한 향을 선호하는 편인데 제가 좋아하는 꽃이
라일락인데 그 향을 담은 향수가 있어서 구입 했어요

 

 

 

 

이브로쉐 브랜드의 향수인데 올리브영에서
40% 할인을 받아서 구입을 했는데 제가 좋아하는 향이에요
은은하게 퍼지는 꽃향이 정말 너무 좋고
은은해서 사계절 뿌려도 너무 좋은 향이더라고요

 

 

 

 

겨울이다 보니 요즘은 무거운 향수를 많이 뿌리는데
저는 무거운 향을 맡으면 머리가 아파서 피하는데
이건 부담도 적도 가볍게 수시로 뿌리기도 좋을 거 같아요

 

 

 

 

가격도 100ml 37,000원인가 그런데 세일 받아서
진짜 저렴한 가격으로 잘 구입을 한 거 같아요~

데일리 향수로 가격도 착하고 괜찮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