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양키캔들 불면증에 효과 있어서 고마운 아이

 

요즘 무슨 생각이 이리 많은지….ㅎㅎ

자려고 누우면 여러 가지 생각 때문에 기본 새벽1시엔 자더라고요.

결국 불면증에 좋다는 캔들 하나 구입해서 조금 켜 놓은 뒤 자고 있습니다.

 

 

 

 

 

어떤 게 좋은지 몰라서 그냥

향이 너무 독하지 않고 불면증에 좋은 거 추천해달라고 했어요.

그랬더니 이 제품으로 추천해 주시더라고요.

 

미리 향을 맡아 볼 수 있어서 맡아봤더니

.. 은은하고 독하지 않아서 좋았답니다.

 

 

 

 

 

 

캔들에 터널이 생기면 안되니 이것도 하나 구입했어요.

 

 

 

 

 

 

근데 그것보다 이렇게 아무것도 안하고 불 껐을 때 분위기가 더 좋은거 있죠?

결국 이렇게 10분정도 켜놓고 껐는데 방안에 은은한 향이 퍼졌네요.

이 향초 때문인지 모르겠지만 이날은 푹 잘 수 있어서 피로가 풀리는 하루였어요.

계속 사용해보고 효과가 있다면 이거.. 몇 개 더 사놓아야 겠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