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홍삼원 골드 건강하게 먹을 수 있는 음료!

 

추석이라고 들어오는 선물들 보면 나도 나이가 들었구나 싶어요.

어렸을 땐 스팸이나 참치 이런걸 좋아했는데 ㅎㅎ

 

이제는 이런 건강음료 주는게 더 반갑더라고요.

음식들은 별로 먹지 않아서 서랍장에 넣어 두는데

이건 오자마자 바로 냉장고에 넣고 먹어요.

 

 

 

 

 

 

어렸을 땐 이렇게 주면 맛 없다고 안먹었는데

이제는 없어서 못 먹을 지경이니…. ㅎㅎ

 

친구들이 선물 보내준다고 하면 건강식으로 보내달라 해야겠네요.

 

 

 

 

 

 

 

한 박스에 이렇게 10팩이 들어 있어요.

하나 먹어봤는데 달달하더라고요~~

 

그래서 칼로리를 봤더니 30정도라 부담없이 먹을 수 있을 듯 했답니다.

또한 은근 달달해서 어린아이들도 좋아할 것 같았어요.

 

 

 

 

 

 

 

6년근이라는 홍삼원 골드!

선물용으로도 부담스럽지 않고

받는 사람도 좋으니 추석이나 설날에

미리 주문해 놓으면 좋을 것 같네요

 

 

 

 

 

 

여러분들도 추석선물 많이 받으셨나요?

저는 요번엔 건강식이 많이 들어와서 추석 때 요양 좀 하려고요.

황금연휴인 만큼 여러분들도 쌓인 스트레스 푸는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래요.